11월 제주 무늬오징어 정기출조 일정안내 (등낚골) >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11월 제주 무늬오징어 정기출조 일정안내 (등낚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린프로 (59.♡.107.77) 작성일 20-10-30 01:57 조회 780 댓글 0

본문

제주 낚시 동호회 등낚골은...

매월 중순쯤에 제주도 무늬오징어 및 갯바위 루어낚시 정기출조 하고 있습니다.

(함께 동참하실 분들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환영합니다)


이번 등낚골 11월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날짜를 안내해드립니다.


- 11월 정기출조 날짜 : 11월 9일(월) ~ 11월 20일(금) 약 2주간 출조합니다.

- 정기출조 참여방법 : 등낚골 정기출조 양식대로 등낚골 쥔장 휴대폰에 문자전송 해주시면 조인합니다.

- 정기출조 참여비용 : 1만원 입니다. → [ 이곳확인 ] 


기타 문의사항은...

등낚골 회원가입 후 주인장 휴대폰에 전화주시면 상세히 상담해드립니다.


* 준비사항 *

겨울시즌이다 보니 많이 춥습니다.

낮에는 그나마 괜찮지만 밤에는 아주 춥기 때문에... 방한 철저히 하시구요!(제주는 바람과 파도가 많습니다)

초보분들께서는... 특히 방한에 신경 많이 써주세요~ 그리고, 에깅대는 메인대와 서브대 2대정도 운용하시면 좋습니다.

만약, 초릿대 등이 부러진다면... 낚시를 접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조사님들은 낚시대 여유분을 차안에 꼭! 비치해두고 낚시를 합니다.


* 목숨을 지켜주는 구명조끼는 필수 입니다.(에깅용 자동팽창식 구명조끼 10만원 이하짜리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총만 있으면 아무 의미가 없죠! 총알도 반드시 많이 챙기시면 좋습니다.

제주도는 방파제 항구 내항 이외에는 거의 대부분 낮은 지형인 쉘로우권이 많습니다.

침강속도 8초대의 슈퍼쉘로우 에기를 반드시 많이 준비하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내항쪽(모래밭)에서 에깅을 하는 경우는 5~6초대의 쉘로우 에기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즉, 쉘로우(6초대)와 슈퍼쉘로우(8초대) 에기를 3:7 비율로 에기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3초대의 일반 베이직 에기는 2~3개 정도면 충분할 듯 합니다.


에기의 타입종류는 3종류가 기본이죠!

. 베이지 (3초대)

. 쉘로우 (6초대)

. 슈퍼쉘로우 (8초대)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본 사이트는 스마트폰 모바일웹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